여행문의 : 02-730-1020
마이페이지
고객센타
견적문의
로그인
회원가입
출애굽 여정 순례
중동
이스라엘(예루살렘) 순례
이스라엘연계상품
사도바울여정순례
종교개혁지 순례
기획·국내성지 순례
성지순례 여행정보
고객센터
공지사항/이벤트
질문과 답변
자주묻는질문
견적문의
영상게시판
성지순례 여행정보
여행갤러리
여행후기
자주묻는질문
전체
여행상품
항공권
호텔
여행상품
가이드나 인솔자 팁은 어느정도 지불해야 적당할까요?
보통 패키지 여행에서 1인당 하루에 US $10 정도가 가장 일반적인 금액이라고 말씀 드릴 수 있습니다. 인솔자/가이드/기사 각각이 아닌 모두에 대한 전체적인 금액으로 보시면 됩니다.
따라서 전체 5박6일일 경우 성인 1인 당 US $40~50, 7박8일은 US 60~70정도이며, 학생이나 아동은 성인의 50% 정도 예상됩니다. 팁에 대한 내용은 일정표에 반드시 표기되어 있으니 확인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여행상품
군 미필자인데 해외여행을 갈 수 있을까요?
병역의무자로서 아래의 허가대상자가 국외여행을 하고자 할 때에는 지방병무청장의 국외여행허가를 받아야하며, 국외여행허가를 받은 사람이 허가기간내에 귀국하기 어려운 때에는 허가기간만료 15일전까지, 24세이전에 출국한 사람은 25세가되는 해의 1월 15일까지 국외여행기간연장허가를 받아야 합니다.
여행목적별 자세한 안내 및 구비서류는 병무청 홈페이지 국외여행 허가절차안내 메뉴에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국외여행허가 절차안내 : http://www.mma.go.kr/kor/s_navigation/travel/travel01/index.html
국외여행허가 목적별 안내 : http://www.mma.go.kr/kor/s_navigation/travel/travel02/travel021/index.html
기간연장허가 목적별 안내 : http://www.mma.go.kr/kor/s_navigation/travel/travel03/travel031/index.html
여행상품
신용 불량자도 해외여행을 갈 수 있을까요?
신용 불량자는 금융 불량자입니다.
그래서 단지 신용 불량자라고 해서 출국까지 금지 되는 것은 아닙니다.
다만 신용 불량자가 되면서 거액으로 또는 민,형사 고소가 남아 있든지 하는 관계로 상대자가 출금금지 요청을 했을 때는 제외 사항입니다. 참고로, 출국금지여부는 본인이 직접 가까운 출입국관리사무소를 방문하시면 확인이 가능함을 말씀 드립니다.
여행상품
공항 면세점 이용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인천공항의 경우 면세점 영업 시간은 아침 7시부터 오후 9시까지입니다.
그러나 새벽출발 상품이 있을 경우에는 특별히 면세점을 개장하기도 합니다.
여행상품
국내 이동전화를 해외에서 쓸 수 있는 방법이 있나요?
로밍 서비스(Roaming Service)를 이용하시면 됩니다.
로밍 서비스란 통신업체끼리 서로 제휴하여 여행이나 비즈니스를 목적으로 외국으로 출국하는 내국인이나 입국하는 외국인이 도착한 나라에서 자유로이 사용(송,수신)할 수 있는 휴대폰을 렌탈하는 서비스입니다.
만약 우리나라 업체가 미국이나 일본의 어느 업체와 로밍 서비스를 하기로 하였다면, 그 회사에 가입한 사람은 휴대전화를 미국이나 일본에 들고 가더라도 상대 업체들이 서비스를 하고 있는 지역이라면 우리나라에서와 같이 그대로 사용할 수 있게 됩니다. 로밍 서비스는 휴대폰과 인터넷 모두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인천 국제공항에서는 휴대전화를 임대 또는 로밍 서비스를 해주고 있으므로 해외에서 휴대폰을 사용하려면 출국 6~7일전까 지 해당업체에 전화로 국제 로밍 서비스를 신청해야 합니다. 출국하는 날 여객터미널 1~3층의 각 통신사별 상담창구를 찾아가면 로밍 휴대폰을 받을 수 있습니다.
여행상품
국내에서 사용하는 전기제품을 해외로 가지고 가서 사용할 수 있나요?
대부분의 국가가 상이한 전압 시스템을 사용하기 때문에 따로 어댑터가 필요합니다. 또한 전압은 같으나 사용규격(크기 또는 모양)이 다른 경우도 많습니다.
인천공항에서는 대부분의 모든 어댑터를 판매하고 있으며, 한국인이 많이 방문하는 호텔의 경우 프런트에서 어댑터 대여가 가능하기도 합니다.
상품예약 후 이용하시고자하는 전자제품의 사용여부를 확인하시어 준비해 주시기 바랍니다.
여행상품
유럽에서 쓰는 화폐(통화)는 무엇인가요?
EC 회원국 중에 유로화를 사용하는 국가는 벨기에,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룩셈부르크, 네덜란드, 아일랜드, 그리스, 포르투갈, 스페인, 핀란드, 오스트리아입니다. 영국, 덴마크, 스웨덴은 유로화 사용 미참가국입니다.
그 외의 국가에서도 자체 화폐 외에도 유로화와 달러가 모두 통용되고 있습니다.
단, 단체관광 시에는 추가 발생하는 액수가 적으므로 유로화로 환전을 하신 후 현지에서 필요한 만큼의 화폐를 환전하시어 사용하시면 편안하십니다. 그밖에 봉사료도 유로화로 지불하시면 됩니다.
여행상품
여권의 영문과 항공권의 영문이 일치하지 않는 경우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항공사에 변경을 요청하여 수정이 가능합니다만, 예외인 항공사도 있습니다.
수정이 안될 시에는 취소후 좌석을 다시 요청/ 예약하셔야 합니다.
영문 변경으로 항공권을 재발행 시에는 수수료를 내는 경우도 발생하오니, 반드시 여권을 확인하셔서 정확한 영문이름으로 예약 하시기 바랍니다.
여행상품
여행 경비는 얼마정도 가져가야 할까요?
패키지 여행일 경우 대개 상품가에 식사나 공항세 등 포함되어 있지 않은 사항을 확인하시어 여행일 수별로 개인 경비를 준비 하시면 됩니다. 또 현지에서 상품가에 포함되어 있지 않은 선택관광이나 쇼핑을 하시고자 할 경우 그 비용을 추가하시어 준비 하시면 되겠습니다. 쇼핑의 경우에는 대부분 카드로 결제 가능하니 카드로 지불하는 것이 안전하고 편리한 방법일 수있습니다.
여행상품
패키지여행이란 무엇을 말하는 건가요?
여행사에서 미리 세팅해놓은 항공권, 관광일정, 숙박, 식사, 교통 등을 이용하여 여행하는 것을 패키지 여행이라고 합니다.
보통 10명 ~ 15명이 한 팀이 되어 단체로 관광을 하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가시는 여행보다 저렴하게 여행하실 수 있습니다
여행상품
허니문과 패키지의 차이점이 뭔가요?
패키지 상품은 일반적으로 최소 출발 인원 대략 10명 이상의 예약 고객이 있어야지만 출발 가능하게 되어 있습니다. 하지만 허니문 상품의 경우 2명부터 출발이 가능합니다. 즉, 허니문 커플 한 쌍만 있어도 여행이 가능하고 또, 현지 행사에 있어서도 호텔의 등급부터 가이드의 배정까지 허니문에 맞춰 진행하고 있습니다.
여행상품
신혼여행은 언제쯤 예약하는게 좋을까요?
일반적으로 4, 5월과 9, 10월이 대한민국에서 가장 선호하는 결혼 시즌입니다.
이때 결혼을 하신다면 최소한 1개월 전에 예약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정 인기상품은 조기에 예약마감이 될 수 있으며, 항공편이나 현지 리조트 확보가 어렵기 때문입니다.
시간적 여유가 있으시면 2 ~ 3개월 전부터 준비하세요. 허니문 박람회나 홈페이지의 이벤트를 통해 할인이나 경품 등 알찬 혜택을 누리실 수 있습니다.
여행상품
해외에서 카드사용시 환율은?
해외에서 카드를 사용할 경우 환율적용시점을 알아두면 유용합니다. 삼성과 LG카드,BC카드등은 거래명세가 해당회사에 접수되는날의 환율을 적용합니다. 반면 현대카드는 거래일자의 환율을 적용하고 있습니다. 환율이 오르는 추세라면 현대카드가, 그 반대라면 삼성이나 LG카드,BC카드가 유리합니다.
세계 어느 나라에서 사용하시더라도 모든 거래금액은 미 달러화로 전환 후 원화로 청구됩니다. 예를 들어 유럽에서 유로화로 결제하실 경우 미화로 전환하여 청구됩니다.
해외에서 카드를 분실하면 최대한 빨리 해당카드사에 신고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를 위해서는 출국전에 미리 카드사의 긴급연락처를 메모해두는것이 좋습니다. 또 장기체류자가 해외에서 카드를 분실하였을경우 현지에서 긴급 대체카드 발급을 신청하면 이틀내에 새로운 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항공권
항공권을 잃어버렸는데 어떻게 하나요?
종이 항공권 분실 시 절차가 복잡하고 분실에 따른 책임이 따르기 때문에 잃어버리지 않도록 각별히 주의하셔야 합니다.
항공권마다 규정이 다르지만 재발행이 가능한 경우에는 재발행 수수료를 지불하시면 다시 발권이 가능하십니다. 하지만 차후에 다른 사람이 분실한 항공권을 이용하거나 환불 받을 수 있어 이에 대한 배상 동의서를 작성하셔야 합니다. 이 외에 재발행이 불가능한 경우에는 다시 항공권을 구입하시고 분실 항공권은 분실 환불하셔야 합니다. 단 전자항공권(e-ticket)을 발권하셨다면 항공권 분실에 대한 걱정은 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항공권
아동요금과 유아요금은 어떤 기준으로 적용 되나요?
항공사 규정에 따라 생후 15일 이상 만 2세 미만의 소아는 유아요금의 적용을 받아 성인 공시운임 10%를 지불하게 됩니다. 그리고 만 2세 이상 12세 미만의 소아는 아동요금의 적용을 받아 일반적으로는 성인요금의 75%를 지불하게 되지만, 항공사별 성인요금에 따라 85% 또는 90%를 지불하시기도 합니다.
위의 두가지 사항은 보호자가 동반하는 조건이며, 유아의 경우 좌석이 따로 배정되지 않습니다.
1
2
맨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