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oading
작성일 : 19-02-22 14:22
[성지순례전문여행사 다비드투어] GOODTV-다비드투어 "복음적 성지순례 사역 위해 협력"
글쓴이 : (주)다비드투어           tabitour@naver.com          
   http://www.goodnews1.com/news/news_view.asp?seq=84102 [4970]

GOODTV-다비드투어 "복음적 성지순례 사역 위해 협력"

 

윤화미(hwamie@naver.com)

등록일:2018-11-14 14:57:10

 

▲GOODTV와 다비드투어가 업무협약을 맺고 성지순례 선교사역을 위한 업무협력을 약속했다.ⓒ데일리굿뉴스

 

GOODTV 기독교복음방송(대표이사 김명전)이 이스라엘 성지순례 전문여행사 (주)다비드투어(대표이사 이윤)가 선교사역을 위해 적극 협력할 것을 약속했다.
 
(주)다비드투어 이윤 대표이사는 14일 GOODTV 사옥에서 열린 업무협약식에서 "다비드투어는 세상적인 방법이 아닌 하나님의 방법으로 성지순례를 기획하고 운영하는 기업"이라며 "GOODTV와의 협력으로 하나님의 선한 사역을 이뤄나가길 소원한다"고 말했다.
 
GOODTV 김명전 대표이사는 "GOODTV가 새롭게 도약하는 올해, 다비드투어와 업무협약을 맺고 성지순례라는 뜻깊은 사역에 동참하게 돼 기쁘다"며 "좋은 여행상품으로 성도들의 믿음이 성장하고 예수님의 살아있는 궤적이 우리 삶에 체화될 수 있는 기회가 되길 기대한다"고 밝혔다.
 
(주)다비드투어는 한국기독교 성지순례 전문여행사로, 성경 속 절기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주목받고 있다. 특히 이스라엘의 유월절 및 초막절의 의식과 생활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획상품은 여행객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최근에는 이스라엘 광야 속 성막을 직접 보고 체험할 수 있는 새로운 성지순례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국내 여행사로선 처음 시도되는 이 프로그램은 성지순례 여행객들이 광야에서 하룻밤을 지내면서 이스라엘의 성막을 직접 보고, 광야에서 이스라엘 민족이 어떻게 예배를 드렸는지 체험할 수 있는 기회가 될 전망이다.

 

저작권자(c) 데일리굿뉴스. 무단전재-재배포금지